본문 바로가기
··· 컴퓨터·IT ···

오버워치 27번째 영웅 신캐 떡밥

by TLIP 2018. 1. 8.

오버워치 27번째 영웅 신캐 떡밥



2018년 새해 첫 오버워치 제프카플란의 개발자 업데이트 소식입니다.


- 현재 접속하면 보이는 오버워치 리그 스킨은 곧 나올 예정입니다.

리그가 개막하는 1월 11일에 스킨이 추가되지 않을까 싶습니다.


- 신맵 블리자드월드도 곧 공개될 예정입니다.

맵 안에 수많은 이스트 에그가 있다니 스프레이 뿌리면서

찾는 재미가 있을 것 같네요 ㅎㅎ



- 현재 27번째 신규영웅은 내부 테스트가 들어간 상황이며,

정말 재밌는 영웅이라고 하네요. 해외 유튜버나 누출된 정보에 의하면

아레스(ARES)라는 이름을 가진 영웅이라는 소리가 있네요 :)


- 다섯번째 2018년 새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.

새로운 스킨과 이벤트, 2주년 감사제, 풍성한 기본 전리품 상자 콘텐츠가

나온다고 하네요.


이상으로 오버워치 27번째 영웅 신캐 떡밥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.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