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··· 여행정보 ···

호텔스닷컴 12월 할인코드 여행준비♪

by TLIP 2017. 12. 1.

호텔스닷컴 12월 할인코드로 여행가기♪




이렇게 12월 연말을 보내기는

너무 아쉽지요?


그래서 오늘은 12월 연말에

설렘 가득한 해외여행을 가는 이웃님들을 위한

꿀팁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:)





그 주인공은 바로바로 호텔스닷컴 12월 할인코드입니다.

호텔스닷컴은 해외에서 유명한 호텔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는 커뮤니티 이죠.


제 주위 분들도 이 곳을 통해 많이 예약하더라구요 ㅎㅎ

50만원이 넘는 호텔들을 40만원 중후반대에 예약을 하니

부럽더라구요.. 그래서 제가 저렴한 쿠폰을 가져왔습니다 +_+\





▶ 남들보다 저렴하게 호텔 예약하기 ◀





알뜰한 해외여행을 위해서 정말 필요한 필수 준비물

호텔스닷컴 12월 할인코드를 공개하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으니

이 참에 꼭 외워두세요 ㅎㅎ 12월 말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.


이번 할인코드는 ILC8off로 무려 8%나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.

미리 메모를 한 뒤 마음에 드는 숙소를 예약하실 때,

사용하세요!!


8% 할인코드 = ILC8off





숙소를 예약하고 필수 정보들을 입력하다보면

마지막 부분에 "할인코드 입력창"을 볼 수 있는데요,


여기에 할인코드 ILC8off를 입력하시면

바로 8%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
※ 할인코드로 할인을 받으려면

예약을 하고 결제까지 진행하셔야 합니다 :)




할인코드만 외워도 똑 소리 나는

알뜰 여행자가 될 수 있어요. ㅎㅎ


설렘가득한 여행 잘 다녀오시고,

남들보다 알뜰한 해외여행으로 행복을 즐기세요!





▶ 남들보다 저렴하게 호텔 예약하기 ◀
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