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··· 여행정보 ···

호텔스닷컴 1월 할인코드 사용법♥

by TLIP 2018. 1. 8.



호텔스닷컴 1월 할인코드 받기



어느덧 18년이 되었네요 ㅎㅎ


한 해 정말 빠르게 간 것 같아요.





다들 겨울 방학이라 송년회며 연말파티며


바쁘시죠? 저도 동창회를 한다고 엄청 바쁘네요 ㅎㅎ



저는 이번 겨울 일본이나 호주 여행을 다녀오려고 했는데,


중요한 사정으로 인해 못가게 되었네요 ㅠㅠ



거의 확정으로 오키나와나


훗카이도에 가려했는데 ㅠㅠ 내 일본여행..





여행하실 때 알뜰하게


호텔 예약하는 방법을 아시나요?



저는 여행준비를 할 때


항상 호텔스닷컴 추가할인코드를 사용한답니다.



자 그럼 1월 할인코드를 알아볼까요?





2018년 1월 호텔스닷컴 통합코드는 ILC8ST 입니다.


* 유명한 호텔도 무려 8%나 할인받을 수 있답니다.




같은 호텔이라도 알뜰하게 예약을 하시는게 좋잖아요 :)




1. 여행가실 나라를 검색하신 후



2. 결제 전 할인코드 입력란에 "ILC8ST"를 적용하시면 끝!





>> 늦기전에 할인받으러 가기 (입장하기♥) <<



이번 겨울 방학 재밌고 알뜰한 여행으로


좋은 힐링하고 오세요 :)




여행 가기전 필수 준비물인


여권과 항공권은 꼭 챙기시고요. ㅎㅎ


모두 즐거운 새해 보내세요!



이상으로 호텔스닷컴 1월 할인코드 사용법 포스팅을


마치도록 하겠습니다. 사랑해요



반응형

댓글